이번에는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힐링장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익산 서동농촌테마동원에 위치한 작은 동물농장, 액션하우스 입니다.
여러가지 동물먹이 체험 등을 함께 할 수 있는 서동농촌테마공원 안에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 있다고 해서 저도 가봤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부모님이랑 같었는데 여기를 돈 받고 하냐 이런 말씀이 많더라고요 ㅎ
서동농촌테마공원 주차장이 굉장히 넓으니 여유롭게 주차하시고 표지판을 따라 쭉 올라오시면 됩니다.
금마저수지 옆에 위치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저렇게 멋진 풍경과 오리떼들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들어가서 우측 문으로 들어가시면 발열체크와 방명록 먼저 작성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입장요금은 1인 8천원이고 24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입장이라고 하네요. 작년에 갔을 때는 5천원이었는데 그것도 비싸다고 느꼈는데 8천원이라니!
익산 시민은 20%,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단체(20인이상)는 30%할인해주니 알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중복할인 불가, 입장이후 환불 및 양도 불가, 입장권 및 영수증분실 시 재입장 불가, 만 13세 미만은 보호자와 함께 입장하기, 금연 및 금주 등 여러가지 수칙이 있으니 꼭 참고하고 입장해주셔야겠습니다.
별도 천원으로 동물 친구들 먹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밀웜도 구매가 가능 하지만, 살아있는 밀웜이라 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새 친구들 모이도 옆쪽에서 하나에 오백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총 40여종의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고 만져보며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이색 체험공간, 액션하우스에 이제 본격적으로 입장해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만난 친구는 아마존 강 일대에 산다는 다람쥐원숭이네요. 정말 귀여운 친구입니다. 이렇게 동물친구들마다 설명 및 표지판이 붙어있습니다. 먹이구멍으로 밀웜,당근,채소 등 쓰여있는 그림대로 주시면 된답니다. 다른 외부음식이나 다른 먹이를 주면 안된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잠을 자고 있던 가면올빼미입니다. 자고 있는 친구들은 함부로 깨우면 안된답니다.
매점에서 음료수와 간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아이들 전용이니 성인들은 밖 큰 동물들 우리쪽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전경은 이런 모습입니다. 굉장히 오픈되어 있어 아이들을 안전에 유의하면서 함께 체험하시면 좋겠네요.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코아티와 낮잠을 자고있던 은여우.
채소를 함께 나누어 먹고 있는 귀여운 햄스터도 있어요.
귀엽고 통통한 자이언트 토끼. 곳곳에 먹이가 있었지만 먹지 않았습니다. 배불렀나봐요.
저도 먹이를 줘봤습니다. 이 날 동물친구들은 먹이를 잘 먹지 않았어요. 사람이 많은 만큼 밥도 많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귀여운 아가돼지 친구들. 먹이를 주니 아주 잘먹더라구요.
물을 먹고 있는 족제비친구.
세 앵무새친구는 둥지도 없이 나무에 앉아 있어 더 생생하게 체험해 볼수 있었는데요. 단, 절대 만지지 말고 한 걸음 뒤에서 인사해 주세요!
직접 만져볼수 있는 병아리친구들. 하지만 절대 들어서 옮기시면 안돼요! 포근포근 귀여운 촉감이에요. 병아리들은 밀웜을 먹는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세상 편해 보이죠? 포근한 날씨에 편히 낮잠 자고 있는 강아지 친구도 있네요.
역시 귀엽게 옹기종기 모여있는 고슴도치 친구들이에요.
역시 오픈된 공간에 있었던 귀여운 기니피그들.
피카츄의 모델이 된 친칠라 친구.
한쪽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햄스터 친구들이에요.
파충류 친구들도 볼 수있답니다. 거의 움직임이 없지만요.
귀여운 거북이들!
아이들과 가족들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새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새에게 모이를 줄 수 있어요!
고양이집 역시 공지를 잘 읽어보시고 입장해주세요
귀여운 고양이 친구들
귀여운 고양이 친구들. 고양이들은 밤에 움직이기 때문에 낮에는 낮잠을 자요.
이제 밖으로 나가볼까요? 밖에는 큰 동물들 우리가 있답니다.
안내사항을 잘 숙지하고 나가볼게요.
안에서 봤던 것보다 큰 돼지친구에요. 먹이를 주면 쫓아다니면서 달라고 한답니다.
이렇게 금마저수지 바로 옆에서 먹이를 주며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다니 힐링이 아닐 수 없네요.
먹이를 먹는 양 친구.
알파카 친구는 저희가 들고 있는 먹이바구니에 결국 머리를 박고 안에 있던 먹이들을 모두 먹어버렸답니다. 입에 많이 물려있는 먹이가 보이시나요?
넓은 우리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는 동물친구들!
이렇게 온 가족,아이들,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션하우스를 방문해봤습니다.
지치고 힘든 코로나19 속에서도 이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은 힐링 동물 테마파크 액션하우스!
개인적으로는 너무 비싸고 어른들은 돈아깝다고 실망하실 확률이 굉장히 큽니다.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액션하우스>
익산시 금마면 금마호수길 37(서동농촌테마공원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안내판을 따라 올라오세요)
영업시간 10:00~18:00
월요일 휴무 (단 월요일이 황금연휴나 공휴일일 경우 정상영업)
instagram @action_house (인스타그램 공지확인)
문의 063-861-0976
카톡문의 플러스친구 <액션하우스> 등록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영동에서 가볼만한 대표적인 여행지 달이 머물다 간다는 절경의 월류봉 둘레길이 새로 단장을 마쳤다고 해서 직접 절경을 담아왔습니다. (0) | 2021.03.19 |
---|---|
전주에서 아이들 및 연인들과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전주동물원에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0) | 2021.03.16 |
걷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옛 가옥이 인상적인 충북 음성의 비채길과 반기문생가를 다녀왔습니다. (0) | 2021.03.10 |
봄에 가볼만한 충북의 여행지 초평호가 내려다 보이는 진천의 미르숲 트레킹코스 추천과 천년역사의 진천 농다리 주변을 다녀왔습니다.! (0) | 2021.03.08 |
전북 익산에서 친구들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 교도소세트장의 2021년 모습은 어떨까요?? (0) | 2021.03.04 |